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2024. 7. 8. 07:52카테고리 없음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논슬립옷걸이 l 드레스룸 정리

 

옷걸이와 빨래집게는
매번 사도 왜 없는지 신기합니다 ㅎㅎ
계절 바뀌고 옷도 한차례 바꿔줘야해서
옷걸이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가벼워보이고 튼튼해보여서 바로구매!

•••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입니다
30개 구성으로 색상은 화이트“

박스포장으로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처음 사용전에는
살짝 플라스틱 냄새가 조금 올라옵니다

저는 하루정도 베란다에 두었습니다
냄새 깔끔하게 빠지네요 ^^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일단”
엄청 가볍고 좋네요 ㅎㅎㅎ
내구성은 .. 음 지금 두달넘게 사용중인데요
아주~ 튼튼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평범한 내구성을 가지고있습니다 ㅎㅎ

약하지않아서 나름 쓸만합니다
그리고 옷걸이 사이즈는 조금 큰편입니다
남자 105사이즈넘는 옷 거는데도
빠지지않고 잘 사용중입니다 ^^

전체적으로 마감부분들도 깔끔하게 되어있어
불량스러운 부분도 없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로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들었던게 무게감인데
무겁지않나서 헹거에 많이 사용해도
크게 무리가지않아서 저는 추가로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

색상은 화이트?
전체적으로 블랙컬러에 화이트로 중간중간
살짝 들어있는데요
아마도 그부분이 컬러를 정하는 부분같네요
상세이미지들보니 ㅎㅎㅎ

화이트 깔끔합니다 ^^
뭔가 포인트가 되는거 같기도하고요 ㅎㅎ

살짝 아쉬웠던것도 있습니다
옷거는 고리부분이 생각보다 튼튼함이 덜해서
살짝 휘어있는것도 있더리구요 ㅎㅎ
착한 가격에 구매한거라 패스했습니다!
•••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그간에 세탁소 옷걸이가 공간차지를 덜하고 가벼워서
주로 사용했는데요
논슬립옷걸이 요거 좋네요

슬림하고 가볍기까지하고요
두달넘게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좋습니다 ㅎㅎㅎ

저는 요번에 요거루 다 바꾸려구요 ㅎㅎ
지금 열심히 옷정리중입니다 ^^

참“
너무 두껍거나 무게감있는 옷들은
조금 버거울수도 있습니다!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

 

저는 대부분 티셔츠와 남방 후디등 거는데 사용하고있습니다 ^^

디자인 나름 심플하고
가격대도 30개에 이 가격이면 좋고요
가벼워서 좋고
슬림하게 나와서 공간활용하기 좋고요 ^^

갠적으로는 맘에드는 제품입니다 ㅎㅎㅎ

단 사용하시기전에 냄새는 한번 빼주시는게 좋습니다 !
하루정도 방치해놓으시면
거짓말처럼 말끔하게 냄새는 사라집니다 ㅎㅎ

 

[고리회전 논슬립 옷걸이]